간편한 비디오 마케팅: 알아야 할 사항

2020. 6. 2. 12:02카테고리 없음


간편한 비디오 마케팅: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른다.


기본적으로 동영상을 만들고, 온라인에 게시하고, 비즈니스에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때 입니다.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 배울 것이다.




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은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고객에게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질문하도록 한 다음 비디오로 일부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짜 선물은 질문에 대한 인센티브가 될 수 있다.




콘텐츠가 좋을수록 동영상이 더 잘 실행될 가능성이 높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를 보기 위해 비싼 비디오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정보가 품질이라면 비디오 효과는 필요하지 않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직업적인 목적으로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얻어야 한다.




비디오는 20분 이내로 보관해야 한다.


아주 심층적인 방법 비디오를 해야 그렇게 오래 갈 수 있다.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라면 10분 이내로 기다리세요.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할 때 좋은 제목과 잘 고안된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강력하고 영상과 관련된 제목이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당신의 제목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비디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창의적인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이끄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첫 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너는 여전히 너의 비디오를 홍보해야 한다.


적절한 마케팅 노력은 클릭 수를 10배 증가시킨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계속 알리십시오.




사용법은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이다.


당신이 "how-to 비디오"를 만들면, 그 지식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권위자로 보인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들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도록 할 때,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안내하는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그 링크는 비디오 자체에 내장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를 공유하거나 다른 곳에 삽입할 경우 링크가 비디오 내에 남아 있게 된다.




동영상에 일관된 톤을 유지하십시오.


사용 방법 비디오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미있는 비디오도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아이템과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을 고려하라.


이러한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제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귀사의 마케팅 비디오에서 당사의 의견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엄청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당신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할 때, 당신은 전세계의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이다.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제안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